Life Log/국내여행

[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호캉스 22.01.15-17] 1일차 (1/2)

ZINOW 2022. 2. 26. 18:46
반응형

INTRO

코로나 때문에 해외여행은 꿈도 못 꾸고, 아쉬운 대로 어디 놀러 갈 곳 없을까 고민하던 중 홈쇼핑에 제주 신화월드 숙박상품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온 게 있어서, 구매 후 여행을 떠났다.

여행 당시 오미크론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였지만 공항에는 사람들이 넘쳐났다.

탑승수속 진행 전, 김해공항 내 식당에서 아침을 해결했는데, 역시 공항이라 그런지 가격이 비싼 편이었다. 1인 당 1만 원 정도의 가격으로 기억한다.
(맛은 엄청 맛있지는 않았던 기억이..ㅎㅎ)


김해공항 구내식당 사진 1
김해공항 구내식당 사진 2



1일차 점심 - #삼대국수 본점

제주공항 도착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돌하르방ㅎ
마스크도 착용하고, 나름 귀여웠다.

제주공항 출구 앞 돌하르방

제주도 도착 후 점심시간이라, 택시 탑승 후 바로 점심 먹으러 식당으로 이동했다.

코로나 때문에 제주도에서는 여행자가 #제주안심코드 라는 어플 설치 후 자신이 방문하는 곳에서 QR코드를 찍도록 하고 있다.

아래 사진과 같이 모든 식당, 택시 내 QR코드가 있다.

택시 안 안심 QR코드

#삼대국수 본점에 도착해보니, 오전 11시 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다. 조금만 더 늦게 왔으면 기다려야 했을 수도..ㅎㅎ

아침 먹은 지 2시간밖에 지나지 않았지만, 나의 돼지력은 대단했다. 돔베고기와 고기국수 주문하고 허겁지겁 먹었다ㅎㅎ

솔직하게, 돔베고기는 엄청 맛있었는데, 고기국수는 그저 그런 맛이었다.

 


돔베고기
고기국수



삼대국수->신화월드

여행 당시 코로나가 심해서 원래 운행하던 공항-> #신화월드 셔틀버스 가 운행하지 않았다.

우리 일정이 2박 3일동안 신화월드에서 호캉스만할 계획이어서, 렌트카도 이용하지 않았다.

식당 앞에서 택시 탑승 후 신화월드 랜딩관에 도착하니, 택시비가 33,000원 정도 나왔다. 네이버 지도에서 확인해봤을 땐 27,000원 정도였는데..ㅎ

체크인 전

신화월드 도착시간이 체크인(15시) 시간 전이라, 로비에 짐을 맡기고 숙박상품 안내서를 확인했다.

참고로, 우리는 신화월드 숙박 상품을 현대홈쇼핑에서 구매했다.

#현대홈쇼핑 신화월드 고객 혜택

  • 조식 뷔페 이용권 (성인 2명)
  • 신화테마파크 BIG 3
  • 직영 식당 F&B 크레딧 (1박 당 5만원)
  • 신화워터파크 이용권 1+1
  • 무민랜드제주 입장권

세부내용은 아래 사진 참조하세요.

 



체크인 전, 신화월드 내 스타벅스가 있다고 해서 간단히 커피 한잔하면서 체크인 시간까지 기다렸다.


체크인

커피 한잔하면서 기다리다 보니 금방 체크인 시간이 되었다. 

체크인 후 방에 들어가 보니, 방 자체가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컨디션 자체는 만족스러웠다.


랜딩관 숙소 내부사진 1
랜딩관 숙소 내부사진 2
랜딩관 숙소 내부사진 3
랜딩관 숙소 내부 사진 4


사진에도 나와있듯이, 욕실용품 및 어메니티가 다 구비되어 있어서 편했고,

청소상태도 정말 좋았던 것으로 기억한다.

 

글을 쓰다 보니 길어져서, 다음 글에서 계속 이어서 쓰겠습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