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fe Log/국내여행

[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호캉스 22.01.15-17] 1일차 (2/2)

ZINOW 2022. 2. 28. 16:33
반응형

1.신화테마파크

이전 포스팅에서도 설명했듯이, 우리가 구매한 상품 내 신화테마파크 BIG 3 이용권이 있어서,

체크인 이후 저녁먹을 때까지 시간이 비어서, 테마파크로 놀러가보았다.

 

아래는 신화월드 지도 사진이다.

랜딩관에서 신화 테마파크까지는 걸어서 성인 기준 5분정도 소요된다. 

제주 신화월드 지도 (출처 : 제주 신화월드 홈페이지)

 

아래는 신화테마파크 지도이다. 필요하신 분들은 참조하세요.

신화테마파크 지도 (출처 : 제주 신화월드 홈페이지)

위의 테마파크 지도를 봐도 알수 있겠지만, 성인 2명이 가서 탈 수 있을만한 놀이기구는 많이없다.

그렇지만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,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많다고 생각된다.

 

신화 테마파크 입구

우리가 방문했을 당시에 겨울이고, 코로나가 심각한 시기여서 토요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, 이용객 수가 상당히 적었다.

 

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 교환권

체크인 시 위의 사진처럼 생긴 교환권을 수령한다.

 

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

테마파크 매표소에 가서 교환권을 제시하면 위의 사진처럼 생긴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.

 

테마파크 자체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컨셉인 것 같다. (아래 사진 참조)

 

나는 놀이기구를 잘타는 편이다. 놀이공원을 가면 자이로드롭, 바이킹 등등 모든 놀이기구를 타는데 큰 어려움이 없다.

내 기준으로, 테마파크 내 탈만한 놀이기구가 많이 없었다.

 

그나마, 기억에 남는 놀이기구는 2가지이고, 다른 분들에게 공유하고자 동영상 촬영을 해보았다.

 

1-1. 댄싱 오스카

댄싱 오스카

1-2. 오스카 스핀 앤 범프

오스카 스핀 앤 범프

 

위의 두가지 놀이기구는 나름 대기시간이 있었다. 10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. 

생각보다 놀이기구를 이용하는 사람들 중 제주도민 초등학생들이 많이 있었다.

그래서 시간이 대기시간이 좀 걸렸던 것 같다.

물론, 코로나가 끝나면 엄청나게 대기시간이 늘어나게 되겠지만..ㅎㅎ

 

횟집학개론 (저녁 식사)

테마파크까지 다녀오고 나니, 저녁 식사시간이 다되었었다.

제주 여행 전, 제주여행가서 방어를 꼭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있어서, 첫째날 저녁 먹을 식당을 찾아놓았었다.

 

신화월드에서 택시를 이용해서 이동하였는데, 택시비가 7,000원 정도 나왔다.

 

횟집학개론 외관

식당 외관은 위의 사진처럼 깔끔한 느낌이었다.

 

횟집학개론 내부사진 1
횟집학개론 내부사진 2

위의 사진처럼 내부도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었다.

 

아래는 횟집학개론 메뉴판 사진이다. 필요한 분들 참조하세요.

횟집학개론 메뉴판 1
횟집학개론 메뉴판 2

 

우리는 "대방어회 한상" 中을 주문해서 먹었는데, 아래의 사진처럼 엄청 잘나왔다.

원래 제주도가 아닌 곳에서 방어회를 먹으려면, 무조건 65,000원 이상 들텐데..

횟집학개론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에 방어회를 먹을 수 있었다.

 

대방어회 한상 - 中
대방어회 한상 - 中

회 뿐만 아니라, 기본 밑반찬도 잘 나와서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고,

방어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자세하게 적혀있었다.

 

진짜 여기서 알려준대로 방어회를 먹어봤더니..ㅎㅎ

진짜 너무너무 맛나더라..ㅎㅎ

 

굳이 아쉬운 점을 하나 꼽자면, 소주나 맥주가격이 한병당 6,000원이었다.

아무리 관광지라도 소주/맥주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다.

 

 

반응형